참가안내

홍보계획

지속적이고 광역적인 홍보를 바탕으로 참가업체들의 제품PR을 적극 지원하고,
양질의 관람객을 유치하여 참가업체들의 전시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는 홍보 전개

미디어 홍보

공중파 방송(MBC, TBC, KBS2 등)

  • TV SPOT 광고 40일간 실시(1일 5회)
  • 라디오 SPOT광고(1일 5회)
  • 현장취재 및 뉴스보도
  • SK Btv 40만회, KT올레tv 40만회

신문, 전문잡지 등 매체 홍보

  • 중앙지, 지역일간지(매일신문,영남일보), 경제지 등
  • 최신 주택문화 동향 및 인테리어 트렌드를 다루는 관련 전문 잡지
  • 전시회 개최 관련 보도자료 배포 및 기사화

온라인 홍보

각종 건축/인테리어 관련 홈페이지 및 포탈사이트를 이용한 홍보

다양한 건축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홍보

온라인 배너광고

전시관람객 확대 동원 계획

건설사, 자재제조, 유통업체에 다이렉트 메일(20만부) 발송

관련단체, 기관, 협회를 통한 동시 다발적 홍보

전년도 참관등록자에게 개별 초청장 발송

관련협회, 기관의 단체관람 유도

국내 건축 관련 바이어들에게 초청장 송부

선전홍보물

주요간선도로에 육교현판 및 현수막 게재

인구밀집 지역에 현수막 게재 홍보

동대구역 버스 쉘터 광고

지속적인 버스 및 지하철 연계광고 실시

아파트 및 공공시설 내 엘리베이터 영상 매체 활용

대형 할인마트 및 백화점 연계 홍보

안동, 경주, 구미, 포항, 울산지역LED광고 및 현수막 광고